CONTACT US

Tuesday, March 22, 2016

홍대 수제캔디 비틀버그, Hand Made Candy in Korea !!!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네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주는날 :)

하지만 초코를 못먹는 정군때문에
사탕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홍대수제캔디 전문점

비틀버그
(Beetle Bug)
오전홍대는 참 밤이랑 달라요^^
한적한 홍대거리

오전에 방문한 비틀버그♡
여러종류의 알록달록한 캔디
체리맛캔디
너무 먹음직스럽죠!!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구성 같아요!!
매장언니가 맛보라고
하나씩 나눠주시기도 하고

원하면 하나씩 맛보고 구매할수있어요
화이트데이 한정사탕
리미티드 에디션

드라이플라워랑 캔디랑 같이
선물하면 예쁘겠당
누군가 그랬어요!

여자에게 꽃을 선물한다는건
꽃을 들고다닐수있는 시간을
선물해주는거라고..

오그리 토그리ㅋㅋㅋㅋ
열심히 아기자기 캔디만드시는
사장님? 직원분?

오전에가서 캔디완성되서
톡톡 자르는건 못봤어요!

그거 보고싶었는데 ..

그럼 여러분의 화이트데이를
응원합니다 :)

모두 모두 썸에서 커플되시길❤



저는 복숭아랑 레몬맛샀어요>_<
3월에는 화이트데이말고도
지인생일도 많은달이네요^^

생일선물이랑 같이 겸해서주면
좋아하겠죠!!

위치는 금방 찾을수있을거에요!

비틀버그는 무슨닭갈비집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

25m
NAVER
BeetleBug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1-10

No comments:

Post a Comment